• [Weekly New뷰티]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향수는

    패션·뷰티업계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달하기 안성맞춤인 향수, 화장품 등의 선물은 물론 특별한 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메이크업 제품을 구성한 할인전도 열린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2025-02-07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64% 급증 … "미주서 날았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4년 4조2599억원의 매출과 2493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9%, 64.0% 증가한 것이다. 지난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서구권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며 매출과 영업

    2025-02-06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올해 전사적 체질개선·본업 경쟁력 확보 통해 수익성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5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 감소한 1조3086억원,  영업이익은 44.9% 감소한 268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4분기는 매출 3823억원,  영업이익 3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2025-02-05 이미현 기자
  • 세정 '다이닛', 네이버 쇼핑라이브 90분만에 100만뷰 기록

    여성 패션 브랜드 다이닛이 지난 1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입점을 기념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단 시간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신기록을 달성했다.5일 세정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김다인 디렉터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방송은 시작 1시간30분 만에 100만뷰를 기록

    2025-02-05 김보라 기자
  • 쌍방울그룹, 완전 해체 … 각사별 독자경영 체재 본격화

    쌍방울그룹 산하 회사들이 독자 경영에 나선다.쌍방울그룹은 광림, 엔에스이엔엠 등 산하 회사가 앞으로 독립된 의사결정기구를 통해 독자 경영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이는 쌍방울 매각에 따른 오너리스크 해소와 더불어 각사별로 경영 정상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

    2025-02-04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자사주 300억 취득 … "주주가치 제고"

    에이피알이 300억원 규모의 대규모 자사주를 취득하며 주주가치 높이기에 나섰다.4일 공시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NH투자증권을 신탁기관으로 하는 30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계약에 따라 NH투자증권은 오는 8월3일까지 에이피알의 자사주를 취득할

    2025-02-0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작년 4Q 화장품 호실적에 영업이익 개선

    LG생활건강이 지난해 4분기 뷰티 사업에서 매출, 영업이익 모두 증가하며 호실적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H&B 채널에서 성장하며 매출을 견인했고 해외의 경우 중국과 북미, 일본 등 해외 사업에서 선방했다.LG생활건강은 2024년 4분기 전사 매출은 전년

    2025-02-04 이미현 기자
  • 고물가 시대, 결혼 정장도 사치 … 가성비 SPA 브랜드가 대세

    고물가 시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들 사이에서 SPA 브랜드 정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셋업 슈트가 웨딩 촬영 및 예식용으로 주목받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예비부부들이 가성비 좋은 제품

    2025-02-04 이미현 기자
  • 무신사, AI 기반 광고서비스 도입… "8천여개 입점 브랜드에 무상 지원"

    무신사는 오는 3월 4일부터 입점사 대상 AI 기반 상품 추천 광고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파트너 성장 솔루션(Partner Growth Solution)’을 본격적으로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새로워진 파트너 성장 솔루션의 일환인 상품 광고 서비스는 입점 브랜드가 직접

    2025-02-04 이미현 기자
  • "자외선 차단제 생산 3배 ↑" 코스맥스 화성공장, 美 FDA 재승인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는 미국 FDA로부터 OTC(Over The Counter, 일반의약품) 공장 실사를 받아 최근 적합 승인 통지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코스맥스는 이를 발판으로 올해 자외선 차단제 생산 품목을 3배 이상 키우는 등 글

    2025-02-04 이미현 기자
  • "한부모 여성 자립 지원" 아모레퍼시픽, 희망가게 창업주 공개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한부모 여성 창업대출 지원사업 희망가게의 창업주를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희망가게는 한부모 여성과 자녀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들 수 있도록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모 대상은 2001년 1월1일 이후에 출

    2025-02-03 김보라 기자
  • 성수동에 팝업 연 아이소이, 예약 매진·웨이팅까지 '문전성시'

    아이소이는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아이소이는 지난달 10일부터 2월2일까지 핑크빛 장미로 가득한 로즈 오또 가든이라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사전 예약 전 기간 매진을 기록하고, 현장에는 웨

    2025-02-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양궁 마케팅' 강화 … 2세대 양궁화 개발 속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양궁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고 2일 밝혔다.코오롱스포츠는 2016년 리우올림픽부터 양궁 국가대표 선수복 일체를 후원해왔으며, 2024년 파리올림픽 당시에 세계 최초로 양궁화를 개발하여 선보인

    2025-02-02 조현우 기자
  • 달바 "해외 매출 비중 45%…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달바(d’Alba)의 지난해 해외 매출이 약 1400억원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약 45%를 수출로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해외 매출 비중은 2023년 3분기 20% 수준에서 2024년 3분기부터 40% 수준으로 늘었다. 2023년 기준 전체 매출에서 국내

    2025-01-31 이미현 기자
  • 무신사, AI 기반 애드테크 기업 '몰로코'와 MOU… "고객 추천 적중률 ↑"

    무신사는 최근 머신러닝 솔루션 분야 선두기업 몰로코(Moloco)와 ‘AI 추천 기술 고도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무신사 스토어 내에서 입점 브랜드를 위한 추천 기술 고도화에 나설 방침이다. 고객

    2025-01-31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