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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일 오후 '2011 월드 IT 쇼(WIS)'에서 4D 복합장르 컨텐츠 및 플랫폼 구현기업 디스트릭트(대표 최은석)의 스티커스(Stikus) 솔루션을 접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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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트릭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아이템인 스티커스 월(Stikus wall)은 멀티터치 스크린을 접목시킨 500인치 초대형 사이즈의 세계 최초 UX(User Experience) 광고 플랫폼이다. 기존의 옥외 광고가 사용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노출 빈도에 중점을 두었다면, 스티커스는 자체 개발한 500인치 멀티 터치스크린을 통해 차별화 된 주목도 및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사용자 중심의 몰입형 플랫폼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는 멀티터치스크린을 통해 사진 촬영 및 데코레이션, 휴대폰 MMS 및 이메일 전송은 물론, 터치스크린 밖 공간으로의 사진 전달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참여한 그림이나 게임이 실시간으로 터치스크린에 인터렉션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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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도 이번 월드IT쇼에서는 디스트릭트의 대표제품인 멀티터치테이블 형태의 프로모션 솔루션 '스티커스 프레임(Stikus Frame)'도 만나볼 수 있다. 스티커스 프레임은 멀티터치스크린을 기반으로 디지털 카메라, 프린터, 휴대폰을 무선으로 연동시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여, 사용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정보를 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