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새단장 등 고객 만족에 주력
  • 르노삼성자동차가 디지털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에 나섰다.

    4일 르노삼성자동차는 휴가시즌에 디지털 디바이스 활용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리뉴얼을 기념해 방문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네티즌들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새롭게 바뀐 페이지들을 체험하고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된다. 르노삼성은 추첨을 통해 180만원 상당의 최고급 BOSE 오디오 시스템, MP3 플레이어, 차량용 담요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번 달 말까지 진행된다.

  • ▲ ⓒ 르노삼성 홈페이지
    ▲ ⓒ 르노삼성 홈페이지

    단장한 홈페이지는 차량별 체험화 요소 및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했다.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또 All-New SM7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 (www.allnewsm7.com)및 모바일 사이트 (http://m.allnewsm7.com)에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여기서는 All-New SM7의 온라인 런칭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보이스와 무대매너로 존재감을 높인 인기가수 JK 김동욱과 정렬적인 라이브 무대와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가수 이은미의 공동 나레이션으로 All-New SM7을 소개한다.

    함께 방문객들은 All-New SM7의 다섯 가지 특별한 매력을 체험할 수도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맥북에어 노트북, 아이패드 2, 뱅 앤 올룹슨 이어폰 등 스타일리쉬한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을 증정한다. 

    영업본부 광고 판촉팀장 김구수부장은 “다양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더욱 진화해가는 디지털 기기와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방법으로 디지털 캠페인을 강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