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에이원은 오는 11∼1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전시회'에 참가한다. ⓒ연합뉴스
    ▲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에이원은 오는 11∼1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전시회'에 참가한다. ⓒ연합뉴스

    유아용품 전문 기업인 ㈜에이원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릴 '제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유모차 브랜드인 '리안'을 비롯, 프랑스 직수입 안전 카시트 '페라리'와 '피셔프라이스', 네덜란드 브랜드 '뉴나', 글로벌 브랜드인 러브앤케어의 '누비' 등을 전시하는 한편 브랜드 별 특가 제품 및 행사 기획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리안' 부스에서는 국내 유일 360도 회전 유모차인 '스핀'의 시연 행사를 갖고 작동법과 기능, 특징 등을 소개한다. 나뭇잎을 모티브로 한 리프(Leaf)시트로 유명한 '뉴나' 부스에서는 6개월간 리프 모델로 활동할 아기를 선발하는 '베스트 리프 베이비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예비엄마와 초보엄마들이 유아용품과 출산 준비물에 대한 정보를 많이 얻어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문의 : ㈜에이원 마케팅실 02-322-7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