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 1위를 향한 강한 의지 드러내포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미투데이서 스타들의 파트너 선발 중
  •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에 참가하는 6명의 스타들이 출사표를 던졌다.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Focus Challenge: Korea Route 24)’는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의 공식 SNS를 통해 선발된 참가자가 6명의 스타와 2인 1조씩 총 6개 팀을 구성해, 신형 ‘올-뉴 포커스’를 타고 하루 동안 랠리를 벌이는 국내 최초의 ‘실시간․쌍방향 리얼 버라이어티 로드 랠리’ 프로그램이다.

    이번 랠리에는 영화배우 하석진, ‘레이싱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모델 최여진, 클래지콰이의 싱어이자 MC인 가수 호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 아나운서, 배우 홍수아가 참가한다.

  • 하석진은 “화창한 가을날의 드라이브와 올-뉴 포커스를 처음 타본다는 생각에 마음이 설레어지네요. 드라마도 '지고는 못살아', 로드 랠리도 ‘지고는 못살아!’ 제가 1등 예약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여진도 “저와 꼭 닮은 포드 포커스. 제 운전 실력 궁금하시죠? 너무 설레서 꿈에서까지 올-뉴 포커스 타고 달렸네요! 레이싱퀸MC의 자존심을 걸고 반드시 1등 할거예요~”라고 말했고, 브라이언은 “올-뉴 포커스를 타고, 당신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습니다. 1등의 추억도 물론이겠죠? 1위의 영광은 제 손에….  Shall We Drive?”라는 말을 남겼다.

    홍수아는 “올-뉴 포커스를 타고 신나는 드라이빙! 1등도 하면 좋겠지만 왠지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아 두근두근 기대가 되요. 제 운전 실력에 놀라시면 안돼요~ 우리 팀을 위해서 파이팅 할게요!”라고 말했고, 박은지는 “날씨도 우리 편~ 저와 함께 올-뉴 포커스 타고 시원한 가을 소풍 가실 분이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저와 함께라면 올-뉴 포커스의 주인이 될 수 있을 거예요!”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호란 또한 “포커스와 함께 Let's Go! 신나게 달려볼까요? 저와 함께 1등 하실 준비 되셨죠?! 올-뉴 포커스를 타고 달리는 느낌은 어떤 느낌인지 빨리 느껴보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지난 25일부터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 최종 참가자 선발을 진행 중이다.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포드코리아의 공식 SNS을 통해 랠리 참가를 희망한 2,000여 명의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후보자 중 마지막 6명을 뽑는 자리다.

    30명의 후보자들이 포드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fordkorea)와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 채널에 각자의 출사표를 올리면, 포드 SNS 팬들의 투표 (댓글, 좋아요, 미투)와 포드 측의 심사 등을 통해 선정한다.

    최종 참가자를 뽑는 투표에 참여한 팬 100명에게는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결과는 9월 1일 포드 공식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