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스타들이 포드의 ‘유망주’ 올-뉴 포커스를 타고 벌이는 로드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Focus Challenge: Korea Route 24)’가 16일 시작됐다.
‘포커스 챌린지: 코리아 루트 24’는 포드의 글로벌 랠리 프로그램 ‘포커스 챌린지’의 한국판이다. ‘올-뉴 포커스’를 타고 하루 동안 랠리를 진행하며 실시간․쌍방향으로 중계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로드 랠리 프로그램’이다.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 측은 “16일 서울역 광장에서 시작한 1차 랠리에는 영화배우 하석진, 모델 출신 MC 최여진, 배우 홍수아가 일반인 참가자와 팀을 이뤄 서울역, 광화문 광장, 남산, 강남역, 홍대, 한강 잠원지구 등 서울 곳곳을 올-뉴 포커스와 함께 누빌 예정"이라고 밝혔다.
랠리 참가자들은 각각의 미션 장소에서 토크 벡터링 컨트롤 시스템, 마이포드 터치(MyFord Touch)의 Wi-Fi 핫스팟(Hostpot) 기능, 액티브 주차 보조 시스템 등 ‘올-뉴 포커스’가 가진 시스템을 활용하여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차 라운드에 대한 결과는 19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는 23일 열리는 2차 랠리를 포함, 총 6개 팀 중에서 가리게 된다. 2차 랠리에는 클래지콰이의 싱어로 MC활동도 하고 있는 가수 호란,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수 브라이언, MBC 기상 캐스터 박은지 아나운서가 참여한다.
-
한편 포드는 팬들을 위해 랠리 상황을 실시간으로 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할 예정이다. ‘우승자 맞추기’ 등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1차 라운드 하이라이트 영상은 19일 포드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과 미투데이(www.me2day.net/ford-korea)에 업로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