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PROVE 팀’ 2기 활동 시작일반인 뽑아 신제품 평가 테스트…최우수팀은 300만 원
  • 가을 산행을 하면서 신상품 테스트도 하고 돈까지 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 이런 이벤트가 실제 있다.

  •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은 28일 “상품 체험단 ‘몽벨 PROVE팀’ 2기 선정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PROVE 팀’은 전국의 산악인, 등산 마니아, 각종 동호인 등 일반인들이 12월까지 몽벨의 주요 제품을 사용해 보고 평가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2기로 선정된 ‘몽벨 PROVE 팀’은 모두 20팀으로 418팀 1,356명이 지원해 21: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경력을 지닌 지원자들이 접수했다고 한다. 지난 9월 17일 오리엔테이션을 가진 PROVE 팀 2기 멤버들은 이미 활동을 시작했다.

    체험 기간 동안은 PROVE 팀은 몽벨의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사용 후기를 적고, UCC 제작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제품은 ‘패스트락35 스틱’ ‘1000FP 퓨어 구스 다운’ ‘아그너스GTX 등산화’로 총 3종이다.

    미션을 잘 수행한 최우수 팀에게는 현금 300만 원, 우수한 2팀에게는 각 현금 1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몽벨은 미션 수행 결과물을 향후 마케팅, 광고 등에 반영할 예정이다.

    PROVE 팀의 미션 활동과 다양한 에피소드는 몽벨 홈페이지(www.montbell.co.kr)와 공식 트위터(@montbellkorea), 페이스북(www.facebook.com/montbellkorea), 블로그 (blog.naver.com/montbell1)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