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겨울맞이 대규모 이벤트 등 공격 마케팅 또 시동 11월 고객 문화공연 관람권 1,000매 증정…고객 5,000명에 생일 케이크도
  • 쌍용차의 ‘저인망식 공격 마케팅’이 또 시작됐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는 3일 “연말을 맞아 쌍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Happy Car Birthday 이벤트’와 ‘문화공연 관람이벤트’ 등을 펼친다”고 밝혔다.

  • ‘Happy Car Birthday 이벤트’는 2001년 이후 매년 11월에 등록한 쌍용차 보유 고객이 자동차 등록증 사본을 들고 대리점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선착순 5,000명에게 생일 케이크를 증정한다. 응모 고객 중 11월 쌍용차를 출고하는 사람에게는 문화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문화공연 관람이벤트’는 11월 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sangyongstroy)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1인 2매)에게 발레, 뮤지컬 등 문화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쌍용차가 제공하는 문화공연 관람권은 구매자의 지역을 고려하여 제공한다. 서울 공연은 12월 24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호두까기 인형’,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충무아트홀)를 비롯하여 대전은 뮤지컬 ‘친정엄마’(문화예술의 전당/24일), 대구는 뮤지컬 ‘삼총사’(오페라하우스/24일), 부산(시민회관/17일) 및 광주(문화예술회관/10일)는 뮤지컬 ‘명성황후’의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이벤트 사이트(www.carbirthday.co.kr),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Happy Car Birthday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SMS로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문화공연 관람이벤트’는 12월 5일 이벤트 사이트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쌍용차는 “이 밖에도 11월 동안 등록비 및 유류비 지원, 슬림 할부, 저리할부,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쌍용차 영업부문장 최종식 부사장은 “쌍용차를 믿고 다시 구입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품격 있는 문화 공연들을 준비했다. 국내 유일 사륜구동 풀라인업(full line up)으로 겨울에 더욱 강한 브랜드로 고객들에 더 큰 기쁨을 드리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