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서 ‘갤럭시S3’로 호텔서비스와 시설물 이용 가능런던올림픽 공식 호텔서비스 업체 ‘홀리데이 인’ 제공다양한 모바일솔루션 업체와 협력 강화 특별한 경험
  • ▲ ⓒ삼성 갤럭시S3를 들고 있는 닉쿤과 수지.
    ▲ ⓒ삼성 갤럭시S3를 들고 있는 닉쿤과 수지.

    2012 런던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25일 런던올림픽 공식 호텔서비스 제공업체인 ‘홀리데이 인(Holiday Inn)’과 ‘스마트호텔’ 솔루션 공급을 위한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호텔 솔루션은 런던 올림픽파크 인근 ‘홀리데이 인 스트래트포드 시티’ 지점에서 ‘갤럭시S3’로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시설물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솔루션이다.

  • ▲ ⓒ삼성 갤럭시S3를 들고 있는 닉쿤과 수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3’를 통해 런던올림픽을 찾는 호텔 투숙객들에게 보다 향상되고 특화된 호텔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크리스 헤일 위원장(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 런던올림픽 준비위원회)

    호텔 투숙객은 갤럭시S3로 TV와 조명, 에어컨 등 호텔의 시설물을 작동시킬 수 있으며 호텔 내선 전화와 호텔룸 열쇠 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 ▲ ⓒ삼성 갤럭시S3를 들고 있는 닉쿤과 수지.

    삼성전자와 홀리데이 인이 제공하는 런던 현지정보와 올림픽 뉴스도 받아볼 수 있다.

    스마트호텔 솔루션은 총 40개 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VIP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은 올림픽 후원사로써 영국 런던에서 호텔 등 서비스 산업의 모바일화에 기여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각 분야의 솔루션 파트너들과 협력해 ‘갤럭시S3’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 삼성전자 관계자

    삼성전자는 모바일솔루션 에코시스템 강화를 목적으로 ‘삼성 엔터프라이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을 통해 운송, 물류,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모바일솔루션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갤럭시S3 스마트호텔 솔루션은 모바일 호텔솔루션 업체 핑기와 협력해서 개발했다.

  • ▲ ⓒ삼성 갤럭시S3를 들고 있는 닉쿤과 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