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켓서 인기 SNG 다운받아 레벨미션 달성 시 다양한 경품 제공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갤럭시S3 LTE·기프티쇼 등 추첨 대상에 포함
  • KT는 14일 올레마켓에서 인기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을 다운로드 받아 미션을 수행하면 갤럭시S3 LTE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앱은 올레마켓의 인기 SNG인 ‘타이니팜’, ‘몬스터워로드’, ‘더비데이즈’, ‘킹덤로얄’ 등 총 4종이다.

    각 게임별로 정해진 레벨 미션을 달성 시 선착순 400명(게임당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 선착순 안에 들지 못한 고객에게도 게임아이템이 지급된다.

     

  • 미션달성과 상관없이 이벤트를 참여하는 순간 경품 추첨 대상에 포함돼 갤럭시S3 LTE(2명)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쇼(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마켓(http://market.olleh.com)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 게임을 다운받고 올레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규 미션참가 ID등록 후 레벨달성 인증샷을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경품 당첨자 발표는 9월 17일 올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마켓이 고객에게 더욱 사랑 받고 활성화 될 수 있도록 SNG와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 큰 혜택을 제공 하겠다.”
    - 안태효 본부장(KT 스마트에코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