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인텔리전트 카메라로 담은 가수 아이유 일상 전문 사진작가의 갤럭시S3 카메라 활용법도 함께 수록전국 대리점 통해 배포… 모바일 앱으로도 서비스 예정
  • 삼성전자는 20일 ‘갤럭시S3’의 인텔리전트 카메라로 완성한 포토에세이 ‘20살 아이유의 감성 사진놀이’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에세이는 인기가수 아이유가 유명 사진작가 김한준씨의 도움을 받아 갤럭시S3의 카메라로 자신의 일상 등을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으로 이뤄졌다.

    누구나 쉽게 전문가 수준의 화보를 촬영할 수 있도록 사진작가가 전하는 갤럭시S3 카메라 활용법도 함께 수록했다.

    이 포토에세이는 오는 23일부터 삼성전자 전국 대리점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출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갤럭시존에서 500명에게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아이유의 S3 사진놀이’ 앱으로도 서비스될 예정이며 포토에세이 내용과 함께 아이유 배경화면 다운로드, 아이유와 커플사진 찍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된다. 삼성앱스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갤럭시S3’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소비자들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포토에세이를 기획했다.”
    - 삼성전자 관계자

    갤럭시S3에 탑재된 800만 화소 카메라는 셔터를 누르면 대기시간 없이 바로 촬영할 수 있는 '제로 셔터 랙'과 20장 연속촬영의 '버스트 샷', 촬영된 사진을 자동으로 골라주는 '베스트 포토'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한다.

    19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로 HD급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