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형 대화면·전면 스테레오스피커·사운드 얼라이브 적용갤럭시 전용 교육포털 '러닝허브'… 플레이어 특화 ‘사전’
-
삼성전자는 27일 5.8(147mm)형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풍부한 교육콘텐츠로 최상의 학습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플레이어 5.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플레이어 5.8은 16:9 화면비의 5.8형(147mm) 대화면에 제품 전면 고음질 스테레오 스피커를 갖췄다.
-
TV와 같은 화질을 구현하는 기술을 모바일기기에 최적화한 mDNIe(Mobile Digital Natural Engine), 고유의 음장기술인 '사운드 얼라이브' 등을 탑재해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갤럭시플레이어 5.8은 갤럭시 전용 교육포털인 '러닝허브'와 메가스터디, EBS 등의 인터넷 강의, 갤럭시플레이어에 특화된 '두산동아 프라임 통합사전'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도 지원된다.
구글 안드로이드 4.0(아이스크림샌드위치) 플랫폼과 2,500mAh 대용량 배터리, 블루투스 4.0 등을 적용해 성능을 한층 높였다.
-
글로벌 메신저 '챗온'과 '올쉐어 플레이'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플레이어 5.8 출시에 맞춰 9월부터 갤럭시플레이어 전속모델인 ‘인피니트’ 팬 사인회를 비롯한 체험단 모집,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