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 10.1’ 구매 고객…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추첨 증정갤럭시노트 한정판 케이스+에잇세컨즈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 삼성전자는 19일 '갤럭시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갤럭시노트 10.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10명을 추첨해 캐릭터 디자인의 '갤럭시노트 10.1' 한정판 케이스와 에잇세컨즈의 가을 및 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이 포함된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증정한다.

    에잇세컨즈 매장에 마련된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에서는 소비자들이 더욱 정교해진 S펜과 화면분할 멀티스크린, 풍부한 교육콘텐츠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 신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공식홈페이지(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