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윈도우’·‘베스트 페이스’ 등 자체 신규 기능 대거 탑재신제품 개발 수준 투자로 혁신적인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
  • 삼성전자는 17일 ‘갤럭시S3’에 ‘갤럭시노트2’의 다양한 첨단 기능을 제공하는 ‘갤럭시S3 프리미엄 스위트(PS)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스위트' 업그레이드는 삼성 스마트폰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기능으로 지난 5월 '갤럭시노트'에 적용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멀티윈도우’와 ‘베스트 페이스’ 등 자체 신규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멀티윈도우'는 크기 조절이 가능한 두 개의 화면으로 분리해 동영상, 인터넷, 사진, 메시지 등 다양한 기능을 동시에 실행하는 최상의 멀티태스킹 환경을 제공한다.

    카메라 기능인 '베스트 페이스'는 여러 명이 함께 촬영한 사진 중 개인별로 가장 잘 찍힌 사진을 추천하고 합성해 준다.

    360도 파노라마 촬영 모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저조도 촬영모드'도 지원한다.

    연필과 브러쉬 등의 다양한 효과로 사진 편집을 돕는 '페이퍼 아티스트' 애플리케이션, 이어폰이나 데스크 독에 연결하면 최적의 화면을 자동으로 보여 주는 ‘페이지 버디’ 기능도 추가된다.

    “갤럭시S3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스마트폰 사용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 수준의 시간과 자원을 투자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 삼성전자 관계자


    국내 이동통신 3사의 갤럭시S3 3G와 LTE 모델 사용자는 단말 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삼성전자 휴대폰 관리 프로그램인 키스를 통해 직접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와 삼성모바일샵에서도 업그레이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