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공항서 다양한 정보를 UHD 초고화질로 제공 전시될 제품에 대한 사전붐업… 실물에 가까운 생생현장감
  • LG전자의 ‘84형 울트라HD 디지털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가 CES를 찾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온 세계인들을 공항에서 맞이하고 있다.

    LG전자는 7일 지난 4일부터 ‘84형 울트라HD 디지털 사이니지’ 2대를 라스베이거스 맥캐런 국제공항에 설치,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초고화질 영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선도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2013 CES’에서 전시될 제품에 대한 관심을 사전에 붐업 시키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 제품이 설치된 터미널 D는 지난해 맥캐런 국제공항 이용객의 절반가량이 거쳐 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위치다.

    ‘84형 LG 울트라HD 디지털 사이니지’는 대화면과 풀HD보다 4배 높은 울트라HD 해상도로 실물에 가까운 현장감을 제공한다.

    IPS 패널을 적용해 색 정확도가 높고 일반 패널과 달리 보는 각도가 달라져도 색 변화가 거의 없는 점도 특징이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공공장소에서 문자나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보여주는 디지털 영상장치로 마케팅과 광고 등에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