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하나로 쿠폰·카페베네 멤버십·올레클럽 결제6월 말까지 모카 신규가입자에게 2천원 할인쿠폰 제공BC카드에 등록 후 결제 시 1천원 추가 할인혜택 제공
  •  

    KT와 카페베네, 하렉스인포텍은 15일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스마트 복합 결제서비스인 <모카페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카페베네>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모카-카페베네 전국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시행한다.

    <모카페이>에 결제계좌를 BC카드로 등록한 고객이 이를 이용해 카페베네에서 결제 시 추가 1,0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모카페이>는 결제 시 <모카>에 담긴 각종 쿠폰과 멤버십 혜택을 알아서 찾아주고 혜택이 가장 큰 조합을 제시해주는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다.

    <카페베네>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사용, 카페베네 멤버십 사용/적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올레클럽> 회원은 10% 할인혜택(별 포인트 차감)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모카>는 멤버십카드, 결제, 상품권,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서비스로 [머니]와 [카드]의 합성어다.

    올레클럽, 롯데멤버스, 아시아나항공, CJ ONE, 해피포인트, GS&포인트 등 다양한 멤버십카드를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카페이]는 QR코드, NFC, 바코드, 푸시알림 등 다양한 결제방식을 지원해 대형 가맹점은 물론 영세 가맹점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 자가 결제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금융정보가 가맹점에 전달되지 않고 휴대폰에 저장되지도 않아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없다.

    <모카페이>는 카페베네, 교보문고, CU,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알라딘, 이니스프리, 기프티쇼 등 다수의 제휴사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교보문고에서는 4월 한달 간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모카페이>로 첫 결제 시 커피교환권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카> 서비스 이용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카>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