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최다 고객 [30대] 서울 [강남]에 살고 있는 [남자], TV시청 가장 많이 사용



  • [SK텔레콤]은 지난 7월 한 달간 서울지역에서 모집한
    갤럭시S4 LTE-A 가입자 1만 6,039명에 대해 분석했다.

    그 결과 최다 고객층은
    [30대] 서울 [강남]에 살고 있는 [남자]로
    [TV(방송영상)]륽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들을 연령대별로 비교하면
    ▲30대 고객(4,957명, 30.9%) 비중이 가장 높았으며
    ▲40대(2,923명, 18.2%)
    ▲25~30세(2,895명, 18.0%)가 뒤를 이었다.

    30대 고객 주요 주소지는
    ▲강남구(9.4%) ▲송파구(7.8%) ▲강서구(5.9%) 순 이다.

    이들의 데이터 사용 패턴은(APP 마켓 제외)
    ▲방송·영상(31.0%) ▲웹서핑(15.1%) ▲음악(6.1%) ▲SNS(5.2%)의 비중을 보였다.

    특히 30대는 다른 연령대와 비교했을 때
    웹서핑의 비중은 높은 반면
    SNS·모바일 메신저의 사용 비중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