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단체 ∙ 웹어워드 코리아서 잇따라 수상


 
장애인도 손쉽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보완한 
농심 기업 웹사이트가 극찬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새로 개편해 오픈한 
농심 웹사이트는 
기업-고객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모토로 제작된 
미래형 웹페이지로, 
사용자 중심의 높은 접근성과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제10회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생활브랜드 부문(식품)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장애인들도 웹사이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조 콘텐츠와 디자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 지난 11월 한국장애인인권포럼으로부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서]를 받았다.

농심 웹사이트의 콘셉트
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의 소통을 통한 신뢰와 안심]이다.

"농심 웹사이트가 소통 측면에서
업계의 모범 사례가 됐다.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기업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고객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 농심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