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와 케이크, 초콜릿, 머그 등 다양한 시즌 제품 선보여
  • ▲ ⓒSPC 제공
    ▲ ⓒSPC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정통 이태리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5일부터
    시즌 음료와 케이크 등 신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스쿠찌의 2014년 발렌타인데이 시즌음료인
[모히또 카라멜 라떼(Mojito caramel latte, Hot/Iced)]는
달콤한 카라멜과 상큼한 모히또가 만나 청량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5천5백원, 라지 사이즈 6천원이다.
 
하트 모양의 초콜릿 케이크 2종도 출시한다.
[사랑의 마법케익]은 에스프레소가 함유된 시트에
초콜릿 가나슈를 더해 달콤쌉사름한 맛이 특징이며,
[달콤한 하트케익]은 초코무스에 우유푸딩이 더해져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모두 1만4천원.
 
이 밖에도 커피카라멜과 산딸기, 패션후르츠 가나슈가 들어있는
[러브 크레센도 초콜릿(4천5백원)]과
벨기에산 밀크초콜릿에 크런치 아몬드가 잘 어우러진
[크런치 아몬드 초콜릿 2종(밀크/다크, 각 2천3백원)] 등
수제초콜릿 3종을 출시하고,
[러브 크레센도 머그] 2종(각 8천원),
[카푸치노잔 세트] 2종(각 1만4천원) 등
선물용 제품을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과
3월 화이트데이 시즌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연인들의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저지 보이스 오리지널 내한공연] 초대권(25명, 1인 2매)과
파스쿠찌 제품 교환 해피콘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모바일 차량 예약 서비스 업체인 [우버(Uber)]와 공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부터 10일까지 우버 페이스북(www.facebook.com/UberKorea)에 접속하여
사랑의 고백 메시지를 남기면,
당첨자 1명에게 발렌타인데이 당일 파스쿠찌 스페셜 패키지(10만원 상당)와
우버 이용권(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에 우버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스쿠찌 러브 크레센도 초콜릿]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와 우버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파스쿠찌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신제품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주는
제품과 행사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