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응모…추첨 통해 1,000명에 자유이용권 증정


KT는 지난해 출시한 ‘모카 트리’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24일까지 모카 트리 회원 가입 및 출석체크로 적립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잎)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6일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자유이용권은 1명당 2명이 이용할 수 있고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카 트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캐시비 앱’를 설치하고 ‘캐시비’에 신규 가입한 전원을 대상으로 3천원 캐시비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캐시비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캐시비 유통 가맹점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롯데월드 내 매장에서 음료나 식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모카 트리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는 3000원의 영화할인권(티켓링크)을 증정하며, 적립받은 마일리지(잎)을 통해 3천원 영화할인권과 1000원 편의점 상품권도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카 트리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정윤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KT는 사용자에게 모바일 금융과 쇼핑에 부합하는 혜택을 편리하게 제공하는 모바일 금융 커머스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모바일 쇼핑 및 커머스를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