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점 오픈 앞서 고객들과 자유로운 소통 할 것"
-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케아만의 밝고 색채감 있는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이케아 콘셉트와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오는 30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915 인더스트리 갤러리에서 열리는 이케아 스토리룸 ‘헤이 홈!(Hej HOME!)’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계획이다.
울프 스메드버그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올해 연말 이케아 광명점 오픈에 앞서 페이스북을 통해 이케아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 가고 싶다”며 “이케아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온라인 소통 채널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1월 국내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해 이케아 그룹과 비전, 콘셉트 등 브랜드 스토리와 채용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소비자들이 향후 이케아 코리아 및 이케아 광명점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이케아 코리아 뉴스레터’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케아는 1943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홈퍼니싱 기업으로 전세계 42개 국에서 345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