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명에게 변신 자동차 또봇과 기아차 미니카 선물 이벤트
-
기아자동차가 다가올 어린이날을 기념해 타요버스 신드롬을 이어갈 야심찬 '3000 고객 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기아차는 변신 자동차 또봇과 기아차 미니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내방고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등 당첨자에게 또봇(1천명) ▲2등에게는 미니카(2천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응모가능하며 다음달 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은 다음달 12일(부터 31일까지 응모시 선택한 기아차 거점을 직접 방문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기아차를 자연스럽게 구경하면서 아이들에게 또봇 장난감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내방고객 이벤트를 펼쳐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기아차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10년부터 기아차 영업점에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내방고객' 이벤트를 실시해 인기를 끌었으며 올해 2월부터는 기존 영업점 내방고객에게만 실시했던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경품의 행운을 제공하고 기아차에 대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