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속 박유천이 섹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0일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수트를 입고 한태경 경호관의 매력을 뿜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눈빛은 물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박유천은 그동안 '쓰리데이즈' 속 경호관 '한태경' 역으로 리얼한 액션은 물론 자신만의 신념과 믿음으로 위기에 처한 대통령을 구하고자 애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지난주부터 다시 대통령을 지키는 경호실로 복귀해 진면목을 과시하며 뼛속까지 경호관임을 증명해냈다. 

'쓰리데이즈' 박유천 비하인드컷을 본 네티즌들은 "다시 돌아온 한태경 경호관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 건가요?", "역시 박유천은 경호관 복장일 때 제일 멋있는 듯", "마지막까지 한태경 파이팅!", "이렇게 섹시한 경호관 또 어디 있을까", "오늘도 쓰리데이즈 무조건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기에 처한 대통령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유천의 활약이 기대되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15회는 오늘(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쓰리데이즈' 박유천,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