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닛산㈜이 스포티 CUV 쥬크(JUKE)의 스페셜 에디션인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JUKE Midnight Edition)'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5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역동적인 주행성능의 쥬크 SV 모델에 사파이어 블랙 색상의 리어 루프 스포일러와 아웃사이드 미러, 미드나잇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알로이 휠 등 차별화된 요소를 적용, 보다 독특하고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국내 단 50대 한정판으로 출시, 희소성까지 높다. 국내 판매 가격은 3,010만원(VAT 포함)이다.

     

  •  

    쌍용자동차가 고객 만족 증대 및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평소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을 위해 '2014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2014 상반기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울릉도 및 인천 옹진군 지역의 소청도, 대청도, 백령도와 전남 신안군 지역의 5개 섬(흑산도, 비금도, 도초도, 안좌도, 자은도) 등 전국 9개의 도서지역에서 쌍용자동차 전차종(단, 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행사기간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소모성 부품 점검 및 교환서비스 ▲각종 오일류 및 부동액, 워셔액 등의 점검/보충 ▲에어컨 점검 및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는 물론 도서지역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 IT제조유통 전문기업 ㈜앱코가 자사가 야심차게 준비해온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 본격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노빌리티 미들타워 '헥토르 FT5.0' PC케이스는 PC케이스 분야 업계 1위인 앱코가, 해당 분야 시장 장악력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취지에서 꺼내든 2014년 2분기 라인업의 첫 번째 카드다.

    신제품은 기본사양으로 갖춰진 2채널 팬컨트롤의 통제 아래 전면에는 흡기를 담당하는 2개의 120mm 쿨러가, 상단과 후면에는 배기를 담당하는 120mm 쿨러 3개가 원활한 통기 시스템을 제공하며, 도합 총 5개가 기본 제공되는 쿨러는 모두 LED팬이 채용돼 화려한 튜닝 효과를 연출한다.

    아울러 대한민국 전파 인증을 필한 SD 및 TF 카드리더기가 기본 탑재돼 별도로 외장 혹은 내장 리더기를 구매할 필요가 없도록 했다. 이는 일반적으로 10만원 이상대의 빅타워급 제품들 중 일부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옵션, 미들타워인 '헥토르 FT5.0'에는 기본 제공된다.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8일 인천 부평공장내 새로 지은 3식당을 오픈했다.

    'WoC(Workplace of Choice: 다니고 싶은 회사)' 의 일환으로 이번에 신축된 한국지엠 부평공장 3식당은 연면적 2813 평방미터 규모의 2층 건물로, 약 60억원의 비용을 투자, 2013년 9월부터 7개월간의 공사를 거쳐 완공됐다. 

    특히 식당 홀 면적이 기존 식당의 약 2배에 달해 총 가용인원이 948석으로 2배 가량 늘어남에 따라 직원들이 보다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열섬 효과를 방지하고 직원 휴식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냉난방 에너지 절감을 위한 옥상 정원과 측면 복층유리 및 두터운 단열 시공, 최적화된 냉난방 시스템 등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을 구축, 친환경적 건물로써의 면모도 갖췄다.

    더불어 신축 3식당 옆에 기존의 주차 타워를 1개층 더 증축하고 기존 부평공장 3식당 부지에는 올해 8월말까지 한국지엠 부평공장 부속 의원을 이전해 건강검진센터를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