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장한평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혼다 어코드, 2년 연속 '올스타' 모델
  • ▲ ⓒ폭스바겐코리아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 부산 사상 서비스센터 개소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 사상구 감전동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9일부터 영업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사상 서비스센터는 부산, 경남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마련된 폭스바겐코리아의 27번째 공식 서비스센터다. 또 남천에 이어 부산지역에 두 번째로 오픈한 곳이기도 하다.

    지난 해 폭스바겐 국내 판매실적에서 총 3653대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는 부산, 경남 지역은 지역별 판매비중에서 14.2%의 점유율로 수도권 다음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핵심상권이다.

  • ▲ ⓒBMW코리아
    ▲ ⓒBMW코리아


    ◇BMW 코리아, 장한평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BMW 그룹 코리아는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서울 장한평에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장한평 전시장은 BMW 인증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로 지상 2층 규모에 BMW와 MINI를 합해 총 60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다. 특히 BMW 그룹의 리테일 스탠다드 규정이 적용되어 편안한 분위기의 고객 상담 공간이 구비됐다.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10년 동안 고객의 신뢰를 받으며 수입 인증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선진화된 중고차 인증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했다.
     
    ◇ 시트로엥, WTCC 모로코 대회서 우승

    시트로엥은 지난 주말 모로코에서 열린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World Touring Car Championship) 2014'개막전에서 시트로엥 WTCC 레이싱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시트로엥은 레이싱팀의 호세 마리아 로페즈(Jose-María López)와 세바스티앙 로브(Sbastien Loeb)가 각각 1위와 2위, 그리고 이반 뮐러(Yvan Muller)가 5위에 올라 총 95포인트를 획득해 WTCC 첫 출전 만에 제조사 부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했다.

    호세 마리아 로페즈는 "이렇게 첫 대회에서 우승을 해 행복하고, 시트로엥 레이싱 팀 모두에게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WTCC에 처음 출전한 세바스티앙 로브는 "첫 출전 만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 ▲ 2년 연속 올스타 모델로 선정된 어코드ⓒ혼다코리아
    ▲ 2년 연속 올스타 모델로 선정된 어코드ⓒ혼다코리아

    ◇혼다 어코드, 2년 연속 '올스타' 모델

    혼다코리아는 어코드가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모바일 매거진'이 발표한 '올스타' 모델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어코드는 오토모바일이 선정한 '올스타 10선'에 중형 세단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오토모바일은 이번 평가에서 성능 테스트를 비롯해 특장점 및 사양 그리고 차량의 가치까지 종합적으로 분석해 최종 결과에 반영했다. 이로써 혼다는 1990년부터 시작된 오토모바일의 올스타 평가에서 19번 이름을 올리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