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현대차,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 개장

    현대차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교통안전 체험 공원을 마련하고 전국 어린이 2만명에게 교통사고 예방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3일 서울 노원구 중계동에서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구. 노원구 어린이 교통공원)’ 개장식을 갖고, 본격적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장되는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은 현대차의 중점 사회공헌 사업인 '로보카폴리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상설 운영되는 체험형 교통안전 교육공간이다.

    '로보카폴리 어린이 교통공원'은 1998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교통공원인 '노원구 어린이 교통공원'을 민ㆍ관이 협력하여 리모델링한 것으로, 현대차, 노원구청,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하 안실련), 로이비쥬얼이 참여했다.

     

  • ▲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오늘날의 한국닛산이 있기까지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지지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차량을 출시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닛산, 창립 10주년 기념 4월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알티마, 패스파인더, 쥬크 등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국닛산 창립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와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6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준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포티 CUV 쥬크(JUK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큐브, 로그, 무라노, 370Z 모델 구매 고객에게도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 ▲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어린이 교통안전 위한 ‘투명우산’ 신청하세요!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현대모비스가 올해도 전국의 초등학생들에게 투명우산 10만개를 나눠주기 위해 공모 신청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공모는 이달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해당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실시한다.

    현대모비스는 빗길 어린이들의 시야를 확보하고, 어두운 저녁 불빛을 반사할 수 있는 투명우산을 제작해 지난 2010년부터 매년 10만개씩 전국 초등학교에 배포하고 있다. 2012년부터는 투명우산 나눔을 공모방식으로 진행해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고 있다.

    공모 신청은 현대모비스, 교통안전공단, (재)한국어린이안전재단 홈페이지에 투명우산이 필요한 신청사연을 적어 접수하면 된다. 신청 결과는 다음달 16일 현대모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