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볼보자동차는 오는 23일 전북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하고 판매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 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자동차 전주 전시장은 연면적 988.55㎡의 규모로 총 7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전주 IC와 가까워 익산, 군산, 김제 등 주변 도시와의 근접성이 매우 좋다.

    전주 전시장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도입해 더욱 럭셔리한 분위기를 전한다. 전체적인 외관은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했으며, 야간에는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로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페라리, 1Q 매출 전년 대비 12.5% 상승한 6.2억 유로 달성

    페라리가 지난해 사상 최대 경영 실적을 달성한 데 이어 올해 1분기 역시 12.5% 상승한 6억2000만 유로(한화 약 87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판매량은 전년대비 6% 감소한 1699대로 집계됐다.

    22일 페라리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실시하고 있는 '고도의 희소성 유지 전략'이 통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연간 생산량을 제한함과 동시에 성능을 혁신적으로 강화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페라리의 경영 전략이 좋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

    아울러 지난 3월 제네바 모터쇼를 통해 처음 선보인 신차 캘리포니아 T가 아직 고객에 인도되기 이전이어서 이번 실적에서 제외된 점을 감안할 때는 더욱 긍정적인 수치이다.

    페라리는 이탈리아 마라넬로 기준 지난 16일 루카 디 몬테제몰로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하고 이 같은 경영 실적을 발표했다.

     

  • ◆BMW 코리아, 3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 진행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다음 달 6일까지 3주간 전국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3시리즈와 1시리즈, X1, X3, Z3, Z4를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BMW의 최첨단 진단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과 함께 캐스트롤(Castrol) 엔진 오일과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단, 사고 수리, 타사 타이어 및 오일 교환 제외).

    또 유상 수리비 150만원(공임 및 VAT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엔진 내 불순물을 제거하여 엔진 수명 연장에 도움을 주는 BMW의 오리지널 연료 첨가제 3개를, 50만원(공임 및 VAT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BMW 카드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동안 바닥 매트류, 카케어 제품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  

    ◆피아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 공식 후원

    피아트 브랜드는 6월 13일, 14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를 공식 후원한다.

    한국, 미국, 스페인,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 남아공, 크로아티아, 일본 등 세계 9개국에서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최정상 아티스트와 디제이들이 총출동하는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페스티벌로 한국에서는 올해 3회째를 맞는다.

    약 10만여 명의 관객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에는 어보브 앤 비욘드(Above & Beyond),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폴 반 다이크(Paul van Dyk), 엠아이에이(M.I.A) 등 일렉트로닉 뮤직계의 거장을 포함 80여 팀의 디제이와 밴드, 아티스트가 무대에 오른다.

     


  • ◆다임러 트럭 코리아, 2014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 26일 (월)부터 6월 20일(금)까지 4주 동안 '2014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국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14곳에서 모든 부품 구매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더위를 대비한 여름철 무상 점검 서비스와 부품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등 추가적인 혜택이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에 찾아오는 장마, 무더위, 휴가철 교통대란을 대비해 장거리를 운행하는 상용차 고객이 최적의 조건에서 안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여름맞이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