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신곡 'HANGOVER'(행오버)가 오는 6월 8일 최초 공개된다

31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싸이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8일 오후 7시 미국 ABC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에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함께 출연한다.

이날 싸이는 선공개곡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토크 및 스킷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는 매년 NBA 결승전 직후 방송되는 지미 키멜쇼의 특집 생방송으로 시청자수가 평소보다 2배 이상 높은 프라임 타임 쇼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집중 조명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는 '행오버' 뮤직비디오를 이날 생방송에서 최초 공개한 직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며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자정(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음원을 발매한다. 

'행오버'는 '강남스타일', '젠틀맨'과 전혀 다른 힙합장르로 많은 팬들에게 싸이의 새로운 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세계 힙합의 아이콘인 '스눕독'의 도움으로 힙합의 본고장에 내미는 도전장이 더욱 견고해졌다. 싸이는 본 선공개곡에 이어 올 여름 타이틀곡을 발매할 계획이다.

[싸이 '행오버' 공개, 사진=싸이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