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이용시 연간 8만원 절감3대마트· 외식 등 주부층 위한 혜택도

  • 하나SK카드는 해충방제 업계 1위인 세스코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세스코 하나SK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세스코 하나SK카드'는 세스코 서비스를 처음 이용할 때 발생하는 초기 집중해충퇴치비용과 이후 매월 납입하는 정기관리비용 모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반 가정집에서 세스코 서비스 이용시 '세스코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2개월간 진행되는 초기집중해충퇴치비용에서 3만원, 이후 정기관리비용에서 매월 5000원을 할인 받아 가입시점부터 12개월간 총 8만원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핵심 고객층인 주부의 카드사용패턴을 분석해 다양한 생활비 절감 혜택을 마련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3대마트에서 3%, 아웃백, 빕스, TGIF, 파리바케트 등 외식할인 10% 및 커피전문점 커피빈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스코 하나SK카드' 출시로 하나SK카드는 환경개선과 위생관련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해 신규고객과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차별성을 갖추게 됐다.

    또한 세스코는 세계최고 수준으로 입증된 전문성과 기술력이 응집된 세스코만의 해충방제 서비스에 가격 혜택을 더함으로써 생활밀착형 상품으로 다가가겠다는 전략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기존 고객 유지는 물론 지속적인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세스코는 국내 해충방제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매월 신규로 유입되는 고객만 3000~6000명에 이른다"며 "하나SK카드는 깨끗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트랜드를 고려해 세스코가 제공하는 해충방제 서비스를 고객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승 세스코 전무이사는 "아토피, 비염과 같은 환경질환이 심화되면서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자환경 위생수준을 개선하려는 가정이 증가하고 있다"며 "하나SK카드와 제휴로 해충방제는 물론, 고객맞춤형 위생프로그램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으로 고객의 행복을 실현한다'는 세스코의 비전이 보다 적극적으로 구현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스코 하나SK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8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카드발급과 서비스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와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