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 김재중이 부른 OST가 공개됐다.
김재중이 부른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OST는 지난 2일 9회 방송분에서 깜짝 공개된 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번 '트라이앵글' OST는 메인 테마곡으로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오는 9일 정오에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정통 발라드인 이 곡은 담담한 선율로 시작해 애절함이 폭발하는 후반부까지의 슬픈 감성이 돋보이며 김재중의 보이스와 현악 라인이 대화를 주고받는 듯한 편곡이 특징으이다. 주인공 김재중(허영달 역)과 백진희(오정희 역)의 러브라인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재중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 있어 "야 하늘아 내게 대답해주라 야속하게 날 떠나간 당신. 내게 남긴 자존심은 버릴게 화가 나도 참을게 기다리고 있잖아" 등 캐릭터의 상황을 담아낸 듯한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라이앵글 보다가 갑자기 흘러나오는 김재중의 목소리에 깜짝 놀랐다", "트라이앵글 김재중 풀버전 완전 기대된다!", "잠깐 들었지만 애절한 가사에 주인공들의 가슴 찡한 스토리가 그려지는 듯", "트라이앵글 김재중 OST 9일까지 어떻게 기다려", "본방사수할 이유 하나 더 생겼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강원도 카지노계의 이단아 '허영달' 역을 맡아 매회 다양한 연기로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그려내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트라이앵글 김재중 OST 공개,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