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하은의 과거가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9일 공개된 싸이 '행오버(HANGOVER)' 뮤직비디오에서 정하은은 싸이, 스눕독과 함께 광란의 시간을 보내는 '노래방 섹시미녀'로 깜짝 등장했다. 특히, 같은 모델 황현주와 함께 섹시댄스를 추며 도발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지난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막말 논란에 휩싸였던 정하은은 2007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아찔한 소개팅'과 2009년 '서인영의 신상친구'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아찔한 소개팅' 킹카 박영진 편 출연 당시 정하은은 최종 2인까지 올랐지만 선택을 받지 못했으며, '서인영의 신상친구'에서는 초기에 탈락했다. 

이후 정하은은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이하 '도수코')에 도전자로 합격했지만 모델로 활동 중인 쇼핑몰 때문에 중도 하차했다. 이어 '도수코 4' 예선에 합격한 그녀는 방송 도중 황현주에게 욕설을 포함한 막말을 해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싸이 '행오버'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6월 9일 0시(한국 시간 6월 9일 오후 1시) 미국 및 전세계 아이튠스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사진=싸이 유튜브 채널/'도수코' 및 '신상친구'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