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굿초이스(Good Choice)' 캠페인 홍보를 위해 '커피빈' 아메리카노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굿초이스'는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을 제안하고,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캠페인이다. 

KT는 21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 주말 커피빈을 찾은 선착순 고객 3만명에게 스몰사이즈로 주문한'아메리카노'를 레귤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벤트는 KT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다만 SK텔레콤이나 LG유플러스 등의 이용자들은 '굿초이스 커피빈 이벤트'를 본인의 SNS계정으로 공유하고 해당 화면을 보여줘야 한다. KT 이용자들은 자신의 휴대폰을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특별 제작된 컵과 슬리브를 돌려 정확한 이미지를 맞춘 뒤 인증샷을 찍고 '#굿초이스'라는 헤시테그와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빈 2만원 이용권', 15명에게는 '커피빈 텀블러'를 경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굿초이스를 실현하는 KT의 노력을 고객들이 쉽게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아이스 커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