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악, 반주 및 성악코칭, 피아노 3개 수업으로 진행타 뮤직캠프와 차별화된 아카데믹한 수업 진행
  • ▲ ⓒ티엘아이 썸머 뮤직 스쿨
    ▲ ⓒ티엘아이 썸머 뮤직 스쿨

     

    티엘아이 아트센터의  대표 교육 프로그램인 '2014 TLi Summer Music School(티엘아이 썸머 뮤직 스쿨)'이 7월 28일부터 열린다.

     

    성악, 피아노, 반주 및 성악코칭 세 분야로 나뉘어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역량 있는 연주자 및 교수진들이 강사로 참여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중·고등학생부터 기성 음악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티엘아이 아트센터의 여름 캠프는 타 캠프와는 차별화된 아카데믹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기존 캠프에서는 찾을 수 없었던 실질적으로 필요한 신선한 수업을 선보인다.

     

    특히 레퍼토리 개발 및 심도 있는 곡 해석을 원하는 연주자와 성악도를 위한 어드밴스 클래스(Advanced Class)를 개설해 Art Song과 Aria & Oratorio Class 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반주 및 성악코칭 클래스는 독일 가곡의 표현방법에 대해 관심 있는 음악가들을 위한 과정으로 슈만의 연가곡 '시인의 사랑'을 집중 연구하고 그 결과를 연주로 선보이게 된다.

     

    성악가와 피아니스트 모두 참여 가능하며 8월 9일(토) 3시 공연은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에게나 무료로 개방된다. 

     

    이번 티엘아이 썸머 뮤직 스쿨은 많은 전공생들이 참여해 음악도들간의 상호교류를 통해 자신의 현위치를 인지할 수 있고 다양한 지도자의 의견과 수업을 수강함으로써 각자 개인이 발전할 수 있는 촉매제가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악 수업은 7월 28일부터 8월 2일, 반주 및 성악코칭 수업은 8월 7일부터 9일, 피아노 수업은 8월 1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티엘아이 썸머 뮤직 스쿨 교수진

    신지화 (현재 이화여대 교수), 김도석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출강), 최혜인 (현재 티엘아이 아트센터 관장 & 음악감독), 채은희 (현재 이화여대 출강), 김은실 (전문연주자), 김은미 (현재 이화여대 출강), 강명숙 (현재 경희대 출강), 조자영 (현재 동덕여대 출강), 이대욱 (현재 한양대 대우교수), 이귀란 (현재 이화여대 초빙교수), 임남희 (현재 서울대 출강), 김나정 (현재 예원학교, 서울예고 출강), 이재완 (현재 연세대, 이화여대 출강), 김유진 (현재 명지대학교 사회교육대학원 겸임교수)

     

    문의 티엘아이 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