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과 김새론의 즐거운 소풍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측이 남우현(신우현 역)과 김새론(이슬비 역)이 공원에서 소풍을 즐기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남우현과 김새론이 다정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한가롭게 소풍을 즐기고 있다. 직접 싸온 도시락을 나눠 먹으며 모처럼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은 시작되는 연인들처럼 설레는 분위기를 전한다.
서로를 바라보며 조금은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풋풋한 로맨스를 기대하고 있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예나(해령)의 갑작스런 고백을 듣게 된 우현은 성열의 자전거에 타고 있는 슬비의 모습에 질투를 느꼈다. 더 이상 자신의 감정을 숨길 수 없게 된 우현은 슬비에게 불쑥 "그만 나한테 넘어와라"며 자신의 감정을 고백해 버렸다. 슬비 또한 우현의 고백에 가슴 두근거렸지만 자신의 마음을 확신할 수 없어 당황했다.
이번 주 함께 소풍을 가며 오붓한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은 연인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여전히 인간도 천사도 아닌 상태의 슬비가 인간인 우현을 사랑하게 되는 데는 아무런 장애가 없을지, 또, 슬비를 향한 자신의 감정을 깨닫게 될 성열의 반격도 이번 주 방송을 기대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제작사 관계자는 "우현과 슬비의 러브스토리가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더불어 성열이 슬비에 대한 감정이 특별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면서 세 사람의 사이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사랑이 한 편의 수채화처럼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BS2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 6회는 2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사진=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