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탈출 장비 착용 방법, 데모시연, 응급처치방법 등 실시
  • ▲ 티웨이항공, 어린이들을 위한 승무원 체험교실 운영. ⓒ 티웨이항공 제공.
    ▲ 티웨이항공, 어린이들을 위한 승무원 체험교실 운영. ⓒ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지난 19일부터 광주 신세계에서 광주 신규 취항을 기념하며 '승무원체험 교실' 행사를 열었다. 백화점 1층 컬쳐스퀘어에 자체 부스를 마련하고 전시 및 체험 교실을 할 수 있게 준비 했다.

    티웨이항공의 기내 서비스 교육 교관이 강사로 나서 산소마스크 및 구명복 등 비상 탈출 장비 착용 방법과, 데모시연, 응급처치 등 기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상상황의 대처방법을 전달했다. 기내 음료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교육하고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LCC 최초 광주 첫 취항을 기념해 광주 시민들에게 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항공 안전 문화를 전하고자 이 행사를 기획 하게 됐다"며 "특히 어린이들에게 직접 체험하는 현장 학습을 제공하여, 안전의식을 심어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뜻깊게 생각 한다"라고 밝혔다.

    행사는 9월19일(금)~21(일), 9월 26일(금)~9월28일(일) (총6일) 동안 진행 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www.twayair.com) 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