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스타코비치의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콘체르티노, 마스네 타이스 명상곡 등 수준높은 무대 선사
  • ▲ ⓒ티엘아이 아트센터
    ▲ ⓒ티엘아이 아트센터

     

    국내 정상급 연주자로 구성된 티엘아이 아트센터 아카데미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티엘아이 아트센터 패컬티 콘서트(TLi Art Center Faculty Concert)가 오는 26일 금요일 티엘아이 아트센터에서 열린다. 

    개관 후 처음으로 아카데미 강사진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쇼스타코비치의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콘체르티노, 마스네 타이스 명상곡, 피아졸라 탱고의 역사 등 클래식 명곡들과 풀랑 사랑의 길, 하이든의 아주 평범한 길 등 아름다운 성악곡들이 무대에 올려진다.

    또한 베르디의 축배의 노래를 2대의 피아노, 바이올린, 소프라노, 기타가 함께해 색다른 앙상블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주자 겸 교육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이귀란, 임남희 바이올리니스트 박혜진, 소프라노 조자영, 기타리스트 김진택 등 수준급 아티스트들이 들려주는 아름다운 실내악 음악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엘아이 아트센터 측은 "이번 음악회를 시작으로 아카데미 강사진들의 음악회를 꾸준히 이어나가는 동시에 아카데미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고 밝혔다.

    티엘아이 아트센터 아카데미 강사진 음악회 티켓은 전석 1만원이며 인터파크 또는 티엘아이 아트센터 전화문의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 ▲ ⓒ티엘아이 아트센터
    ▲ ⓒ티엘아이 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