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 중인 입술 문신 팩, 소셜커머스 첫 론칭
구매 고객 위한 푸짐한 선물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 예정
  • ▲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티몬 몬스터 뷰티페어 참가ⓒ베리썸
    ▲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 티몬 몬스터 뷰티페어 참가ⓒ베리썸

     

    항산화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썸은 특허받은 입술 문신 팩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17일부터 진행되는 '몬스터 뷰티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홈쇼핑에서 연일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 상승 중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은 소셜커머스에서 이전 시즌 '츄 마이 립 틴트 팩'이 무려 4,000개 완판 되는 기록을 가지고 있다.

     

    베리썸은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으로 업그레이드하며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채널을 통한 판매를 우선적으로 진행 중이었으나, 소셜커머스로부터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 티켓몬스터와 기획을 통해 대대적으로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에 17일부터 티켓몬스터에서 진행하는 몬스터 뷰티페어를 통해 홈쇼핑 히트 상품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 팩'은 사용 후 쉽게 묻어나는 일반 틴트의 불편함을 개선한 필 오프 타입의 제품으로,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등 한층 뚜렷해진 발색력이 큰 특징이다. 입술에 바르고 약 5~10분 후 천천히 떼어내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이 연출된다. 

     

    나아가 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입술의 각질 개선과 보습 효과 또한 갖고 있다. 내용물이 나오는 입구 부분을 개선해 좀 더 쉽고 편하게 입술에 바를 수 있도록 도왔다.

     

    기존의 여섯 가지 색상에 F/W 시즌에 어울리는 리얼 레드 컬러인 '버진 레드', 산뜻한 다홍빛 컬러의 '비비드 스칼렛' 두 가지가 더해져 총 8가지의 컬러를 선사한다. 

     

    한편 티켓몬스터 뷰티페어 참가를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 한해 베리썸 캐릭터 공모전 입상작품으로 제작한 2015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웁스 마이 글래머 립밤 정품을 증정하며, 3개 이상 구매 시 립 전용 클렌저인 립 틴트 클렌저를 선물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베리썸의 전 제품은 항산화 및 피부 고민에 우수한 효능을 가진 3가지 Berry(블랙베리, 엘더베리, 크랜베리)와 2가지 Blossom(이브닝 프림로즈, 카멜리아)으로 구성된 AO5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문제의 원인인 산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고 알려져있다.

     

    베리썸의 제품은 스킨가든 코엑스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