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결제 가능 모바일숍 동시 오픈
구매고객에 이어캡, 장갑 등 선물도
  • ▲ ⓒ 프리스비 홈페이지
    ▲ ⓒ 프리스비 홈페이지

애플 전문 매장 프리스비가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과 함께 모바일숍을 오픈했다. 

19일 프리스비는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형으로 바꾸고 PC,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또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스비 모바일숍은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실시간 배송조회까지 가능하다. 

이에 프리스비는 이벤트를 준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다음달 10일까지 프리스비 온라인에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 16GB 제품을 매주 1명씩 총 3명에게 증정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이어캡, 터치장갑, 터치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니, 젠하이저 등 인기 브랜드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존을 준비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상품으로 스마트 조명 필립스 HUE 패키지를 마련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디즈니 정품 미니&미키 LED전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모바일숍에서는 이용 고객 전원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리스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모바일숍 및 쇼핑몰 리뉴얼 오픈 관련 게시물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머그컵, 이어폰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댓글이벤트 참여 시에는 백팩, 노트북 가죽 파우치 등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