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이용자 투표 1위 차지한 ‘블락비(Block B)’ 테일즈런너 홍보모델로 선정
  • ▲ ⓒ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새 홍보모델에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Block B)'를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14일까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 모델 선정 투표를 진행했다.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의 최종 선택은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가 60만 명 이상의 참여자 중 35%에 달하는 지지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다음으로는 B1A4(33%), EXO(21%)가 뒤를 이었다. 

테일즈런너 홍보 모델로 선정된 블락비는 향후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홍보모델로 선정된 블락비와 함께 '테일즈런너 2015 학급 대항전'을 진행한다. 

학급 대항전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 나눠 진행되고 학급 순위에 따라 블락비 팬미팅 참가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위에 선정된 학급은 내년 1월 10일 열리는 블락비 팬미팅에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하는 혜택이 주어지며 2위와 3위 학급에 선정되면 블락비 친필 사인이 담긴 CD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PM은 "테일즈런너를 사랑해주는 이용자들이 직접 뽑은 스타를 게임 홍보 모델로 섭외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이벤트가 됐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