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는 지난 2013-2014년까지 자사를 통해 해외 대학 또는 대학원에 합격한 수가 총 1562건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합격 건수는 복수합격자, 조건부 합격자를 모두 포함한 수치다.
이번 합격건수는 대부분의 고등교육기관이 9월에 개학하는 미국, 영국 등 해외 대학의 상황에 따라 2013-2014년 입학자들을 대상으로 통산했다. 대부분의 유학원이 어학연수에 집중하고 있어 해외대학이나 대학원 입학 건수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edm유학센터가 1562건의 합격 건수를 달성했다는 것은 이례적인 성과라고 관련 업계는 분석했다.
edm유학센터의 합격사례는 구체적으로 영국의 런던대학교(세계 랭킹 4위) 합격자 16명, 임페리얼 대학교(세계 랭킹6위) 2명, 킹스컬리지(세계 랭킹 30위권) 합격자 31명, 런던정경대학교(세계 랭킹 30위권) 3명, 워릭대학교(영국 랭킹 6위) 합격자 51명 등 다수의 영국 대학 합격자들이 포함됐다.
또 미국에서는 펜실베이나 주립대학교와 오레곤 대학교, 일리노이 대학교 등에서 합격자가 배출됐으며, 캐나다에서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공과대학교와 더글러스 컬리지 등에서 합격자가 나왔다.
특히 아트와 디자인 분야가 상당수 포함돼 있어 이목을 끌었다. 합격자들은 영국의 골드스미스대학교, 프랫(Pratt), 런던예술대학교, 미국 파슨스(PARSONS) 등 영국과 미국의 주요 예술대학으로 진학한 것으로 드러났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edm유학센터는 회사 설립 초기부터 해외 대학 진학을 위한 컨설팅을 염두에 두고 회사를 운영해 왔다"며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앞으로도 성공적인 진학결과를 받아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기 위해 컨설팅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