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의 달달한 술자리 현장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진은 보고만 있어도 두근거리는 현빈(구서진/로빈 역) 한지민(장하나 역)의 취중 로맨스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똑 닮은 보조개 미소를 띄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지민은 다소곳이 두 손을 모아 맥주를 받고 있고, 현빈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이를 바라보고 있어 설렘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진상을 부려도 귀여운 한지민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아무렇게나 헝클어진 머리, 살짝 풀린 두 눈의 한지민은 망가져도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살포시 눈을 감은 채 두 손가락으로 턱을 괸 후 귀요미 매력을 폭발시키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장면은 2월 4일 방송된 5회에 공개될 장면으로 극중 장하나가 로빈의 최 측근인 민대표(맹상훈)와 민우정(혜리)의 집에서 간단한 술자리를 갖게 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한지민은 진짜 술을 마신 듯 능청스럽게 음주 연기를 해 동료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한지민의 리얼한 만취 애드리브 연기에 촬영장은 웃음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 사진=에이치이앤엠 KP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