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레스토랑이 봄철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비비고는 올해 '대한민국의 산천초목에 잠들어 있는 우리네 한식 이야기'를 철마다 소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여정지로 선정된 곳은 충청남도 서산이다.
 
서산 주민들은 매년 봄 '서산 갯마을 축제'를 열고 있으며, 정월대보름마다 굴의 풍년을 기원하는 '굴 부르기 군왕제' 역시 지역 명물이다. 비비고는 서산의 풍습에서 착안해 자연산 감태를 굴과 함께 요리한 '감태 굴 솥밥'을 개발했다. 굴 육수로 지은 밥에 자연산 감태와 굴, 톳을 넣어 향긋한 바다 내음이 일품이다. 비비고 '감태 굴 솥밥'은 4월까지 한정 판매 예정이다.
 
더불어'봄나물 된장 비빔밥과 낙지 무침' '꽃게 된장 칼국수'도 출시된다.

비비고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다리타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 고객이 봄 신메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메뉴를 골라 게임에 참여하면 비비고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비비고 봄 신메뉴 40% 할인권과 2인 무료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비고다담 역시 3일부터 출시한 신메뉴에 봄철 우리 바다에서 나는 먹거리를 활용했다. '주꾸미 딱새우 연포탕' '봄나물 백고동 비빔밥' 등 봄 바다의 냄새가 나는 한 상이 준비됐다.

이 밖에도 비비고다담은 봄나물 한우 편채, 녹두 빈대떡, 시래기 닭날개조림, 건조 숙성 한우 등심구이와 두부장, 당귀와 단호박을 이용한 디저트 등 다양한 봄 메뉴를 6월 초까지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