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서점·학원 등 이용시 최대 3만원 캐시백 제공
  •  

    하나카드(대표이사 정해붕)가 새봄을 맞아 고객의 신학기 준비부터 봄나들이 여행, 환절기 건강까지 챙겨드리는 ‘새봄맞이 행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학기 문구 캐시백, 해외여행 할인, 무이자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문구, 서점, 학원업종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캐쉬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사용금액으로 30만원 이상 1만원, 50만원이상 2만원, 100만원이상 결제시에는 3만원이 캐시백 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비박스 앱’을 통해 응모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봄맞이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달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예약 후 하나카드가 제공하는 할인코드를 입력하고,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 후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하나카드는 꽃샘추위가 잦은 환절기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해외직구 건강식품 쇼핑몰 '아이허브'에서 100 달러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이벤트 기간 중 2회까지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해외배송 할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나 비자(VISA)카드 고객은 한진물류 해외배송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더(The) 빠른 서비스’를 1회 1000원에 이용(배송 물품 24파운드 초과시 3만원 할인)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연말까지 전 고객 대상 국내 전 가맹점 10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