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전시·경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열어
  • ▲ ⓒ기아차
    ▲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오는 28일부터 2015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 기아 홈런존을 마련하고 홈런 및 홈런볼 이벤트 등을 실시해 경기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고 23일 밝혔다.

    기아차는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우측 외야 잔디석에 기아 홈런존을 마련하고 기간에 따라 △올 뉴 쏘렌토 △신형 K5 △신형 스포티지 등의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기아 홈런존으로 바운드 없이 홈런을 친 선수에게는 홈런존에 전시된 차량을 증정하는 '홈런 이벤트'를, 기아 홈런존으로 날아온 홈런볼을 주운 관중에게는 '2016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의 시즌권'을 증정하는 '홈런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경기장을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오늘의 홈런 타이거즈 선수'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홈런존에 홈런을 친 선수를 맞춘 고객 1명에게는 '2016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시즌권'을, 일반 홈런을 친 기아 선수를 맞춘 고객 5명에게는 '또봇'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기아차는 다양한 야구 마케팅을 통해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아차는 2015 프로야구 시즌에도 MVP 차량 지원, 포스트 시즌 시구차량 지원 등의 다양한 후원 활동을 통해 기아타이거즈를 넘어 국내 프로야구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