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체리쉬 봄 신제품 (左)스웨디 바야 카페트, (右)리드 블랭킷ⓒ체리쉬
    ▲ 체리쉬 봄 신제품 (左)스웨디 바야 카페트, (右)리드 블랭킷ⓒ체리쉬

     

    체리쉬가 패브릭 신제품 30여 점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브릭 신제품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공간을 간단히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의 디자인 카펫(러그) 10여 점 ▲포근한 간절기 인테리어 연출에 편리한 블랭킷 6점 ▲작은 변화로 큰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쿠션 15여 점 등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봄에 걸맞은 화사한 색감과 경쾌한 패턴 디자인은 물론 침실, 거실, 주방 등 여러 공간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재의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체리쉬는 대표적인 봄 패브릭 제품으로 이탈리아 몬프리 디자인의 카펫 '스웨디(Swedy)'에서 선보인 '모라(Mora)'와 '네온(Neon)'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의 패턴 디자인과 스웨덴의 수공예 공법, 친환경 PVC재질로 제작됐으며 기하학적 패턴을 더했다.

     

    또한 블랭킷으로는 풀의 움직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리드(Reed)'를 비롯해 규칙적인 패턴이 신선함과 안정감을 선사하는 '트레스(Tresse)', '파인콘(Pinecone)' 등을 선보였다. 아이보리, 오렌지, 올리브그린, 라이트 그레이 등 색상도 다양하다.

     

    이 밖에도 체리쉬는 인테리어 소품인 쿠션도 출시했다. 흰 바탕에 라임, 블루, 라즈베리 등 화려한 색상의 실을 활용해 세심하게 손으로 짠 듯한 '크로쉐(Crocher)', 캐주얼 모던 스타일의 '스트랫퍼드(Stratford)', 세련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토마(Toma)', '루멘(Lumen)' 등이 있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권정민 부실장은 "이번에 선보인 봄 패브릭 신제품은 어떤 공간에나 잘 어울릴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며 "계절 변화에 맞춰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봄 분위기를 연출하길 원하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의 봄 패브릭 신제품은 경기도 본사를 비롯해 강남점, 수원점, 전주점, 대구점, 부산점 등 전국 직영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