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환대 함축···슬로건 '필 웰컴'내세워오픈마켓 진출·새 버전 단일 모바일 앱 론칭
  • ▲ ⓒ아코르호텔스
    ▲ ⓒ아코르호텔스

    글로벌 호텔 체인 그룹 아코르가 아코르호텔스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슬로건인 '필 웰컴'(Feel Welcome)과 함께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아코르호텔스에 따르면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자사의 디지털 플랫폼인 '아코르호텔스닷컴'과의 연계성을 높이는 한편 아코르호텔스를 중심으로 하는 호텔산업 생태계 구축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새롭게 채택된 슬로건인 필 웰컴은 아코르호텔스가 모든 고객 서비스에서 강조하고 있는 바를 단순·명료하게 표현한 것으로 접객 서비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친절과 환대를 함축하고 있다. 이는 투숙객뿐 만 아니라 호텔 직원 그리고 협력업체 등에게도 적용되며 아코르호텔스가 이들 모두에게 수준 높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을 약속하겠다는 의미다.

    아코르호텔스는 자사의 유통 채널을 오픈 마켓으로 확장하면서 고객에게 좀 더 많은 호텔과 목적지를 제공, 선택의 폭을 넓혀주겠다는 계획이다. 또 아코르새로운 버전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도 출시했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모바일 앱은 호텔 브랜드 별로 운영하던 여러 앱들이 통합돼 하나의 앱으로 관리되는 것이다. 올해 여름부터는 타 호텔 예약 플랫폼에서 제공되던 다양한 호텔들까지 포함될 예정이다.

    세바스티앙 바진 아코르호텔스 회장은 "아코르호텔스는 새로운 변화를 통해 앞으로도 더 멀리, 더 빠르게 진보할 것"이라며 "사명 변경을 통해 선두 호텔 기업으로서의 자리매김과 함께 향후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선도하는 호텔기업으로서의 혁신과 발전을 계속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어 그는 "오픈 마켓 진출과 아코르호텔스 신규 앱 출시는 디지털 생태계의 콘텐츠 활성화와 함께 호텔 비즈니스 개척자인 아코르호텔스 그룹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아코르호텔스는 여행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관련 앱 부문에서 상위 3위 사이트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