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원이상 구매 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비치체어 1일 이용권 증정
  •  

  • ▲ ⓒ신세계그룹
    ▲ ⓒ신세계그룹

    신세계백화점이 여름 휴가 준비에 한창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당일 신세계 삼성카드로 60만원이상 구매하면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1매와 함께 고급형 비치체어·대형타월·구명재킷 1일 이용권 등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선착순 1400명에게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캐리비안 베이 개장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특급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본점·강남점·영등포점·경기점·인천점·의정부점에서 펼쳐지며, 여름휴가 기간의 극성수기인 내달 31일부터 8월 6일까지 캐리비안 베이에서 해당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입장권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고객만을 위해 총 200석으로 구성된 고급형 비치체어를 원하는 날짜에 예약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세계 삼성카드로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결제 시 기존 30% 할인과 더불어 10% 추가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평소 상품권 사은행사 혜택의 3배 수준에 달하는 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7월 시즌오프 행사 시작과 함께 시즌 대형 이벤트를 함께 펼쳐 소비심리 회복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