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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는 31일 주력 모델인 말리부가 브랜드 최초의 중형 세단으로 출시된 지 51년 만에 글로벌 누적 1000만대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전세계 2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중인 말리부의 누적 1천 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2014년 기준으로 말리부 판매실적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 미국 그리고 중국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
앨런 베이티 글로벌 쉐보레 브랜드 사장은 "쉐보레 말리부가 1천 만대 클럽의 멤버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한다"며, "생애 첫 말리부를 구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말리부를 보유했던 고객까지 말리부는 지난 반세기 이상을 고객과 함께 호흡해 온 모델"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국지엠의 경우 말리부 1000만 대 판매 돌파를 맞아 지난 달부터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고객 사연을 접수했으며, 갑작스럽게 의식을 잃은 딸을 급히 응급실로 이송해야 하는 긴박한 상황에서 말리부의 믿음직한 주행성능으로 위기를 넘긴 천세훈(남, 36세)씨를 가장 특별한 사연을 가진 고객으로 선정해 무상 보증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를 평생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쉐보레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광범위한 고객 서비스로,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과 함께 제공되기 시작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로 평가 받으며, 고객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 말리부는 국내 중형 세단 중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말리부와 함께 고객과 고객 가족들이 아름다운 추억과 사연들을 많이 만들어 나가길 기대하며, 쉐보레 제품을 선택한 고객들의 평생 동반자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