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투자증권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무료 수수료 혜택을 알리고 추석을 맞이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무료 수수료 혜택은 올해 말까지 제휴은행(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중앙회, 새마을금고, 외환은행, SC은행, 기업은행)에서 LIG투자증권 계좌를 신규(주민번호 기준)로 개설한 고객에게 계좌개설일로부터 주식은 3년, 선물/옵션은 1년 간 매매 수수료를 면제(유관기관수수료 및 제세금 제외)해주는 내용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시면 9월 18일까지 LIG투자증권 페이스북(www.facebook.com/LIG.Orda)에 게시된 '추석 이벤트' 게시글에 추석맞이 덕담이나 추석 연휴 계획을 댓글로 남기고,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LIG투자증권 관계자는 "최근 주식시장의 급등락이 이어지면서 투자자들이 쉽지 않은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투자는 잠시 내려놓고 홍삼으로 건강도 챙기고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페이스북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