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언더커버’와의 마지막 협업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SPA 브랜드 1위 브랜드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언더커버'와 콜라보레이션 해 추동 시즌 'UU(UNIQLO x UNDERCOVER) 키즈 콜라보레이션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이 콜렉션은 개성 넘치는 디자인과 뛰어난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와 다시 한 번 새롭게 기획했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번 콜렉션은 '어린이들이 어린이답게 입을 수 있는 옷, 전세계 어린이들이 즐겁게 입을 수 있는 옷'을 테마를 담고 있다. 실제 두 아이의 부모인 언더커버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와 아내 리코(RICO)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유니클로의 뛰어난 소재를 활용한 실용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총 40가지 색상 및 패턴으로 제작된 1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쿨룩 콘셉트의 여아 제품 부터 호피무늬 아우터, 조끼 및 터틀넥 튜닉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